구글상단노출 OPTIONS

구글상단노출 Options

구글상단노출 Options

Blog Article

이 블로그  구글상위노출/백링크  카테고리 글 이전 이전 다음 다음

여기서 게스트포스팅이란 실제로 운영중인 사이트에 퀄리티가 좋은 원고를 제공해 글을 올리는 행위를 의미합니다.

또한 최근에 백링크 프로그램으로 인해서 자연스럽지 않은 방식으로 백링크를 하는 경우가 기하급수적으로 늘어나고 있습니다.

자신들의 구글 로직의 신뢰도를 무너뜨리는 일이기 때문입니다. 실제로 구글맵에 백링크를 거는 방식의 경우에도 이미 효과가 미비해진 시점입니다. 

구글은 스팸 외에도 품질이 낮은 콘텐츠와 순위 조작을 줄이기 위해서, 계속 개선하고 있다.

이전에 만난 적이 없는 사람보다 존경하는 사람의 추천을 신뢰하는 것처럼 구글은 덜 신뢰할 수 있거나 알려지지 않은 웹사이트보다 신뢰할 수 있고 권위 있는 웹사이트의 백링크를 신뢰합니다.

백링크등록기를 포함해 자동백링크 그리고 백링크 생성기 등 적혀 있는 것들은 무조건적으로 피해야 한다.

이미지 대체 텍스트처럼 앵커 텍스트는 검색엔진에게 링크를 설명하는 역할을 합니다. 위 예시를 보게 되면, 링크로 삽입된 구글상위노출 콘텐츠는 “키워드 리서치 방법”에 대한 콘텐츠이지, “여기를 클릭하세요”를 주제로 한 콘텐츠가 아닙니다.

구글은 유명한 사이트에서 걸린 링크를 좋아합니다. 이유는 간단합니다. 유명한 사이트 대부분은 신뢰를 할 수 있는 사이트이고 관리가 잘되기에 해킹을 당할 우려도 적으며 스팸성 콘텐츠도 없기 때문입니다.

구글에서 제목 태그를 이용해 포스팅에 어떤 정보가 있는지 백링크 업체 파악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또한, 경쟁 분석을 통해 경쟁사가 사용하는 키워드를 파악하고, 이를 바탕으로 백링크 업체 자체 키워드 전략을 수립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우리는 다른 업체와 구글상단노출 다릅니다. 네이버 블로, 워드프레스, 티스토리 및 노션 백링크 등 고품질 백링크를 사용합니다."

 사이트 백링크 작업 방문자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추가 키워드 조사를 수행하거나 콘텐츠를 간소화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백링크를 확인 하는 제일 좋은 방법은 구글 콘솔의 링크 탭을 확인하는겁니다.

Report this page